kibit_title

KIBIT makes our future bright

FRONTEO의 인공지능 KIBIT은 국제 소송에서 법률가의 의사 결정을 기술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KIBIT은 KIBI(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이나 미묘한 판단 기준, 암묵적 지식)를 이해하고 학습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전문가의 의사 결정을 돕습니다.

The wide versatility of the AI “KIBIT”

KIBIT은 국제 소송 지원 및 기업 내부 조사 영역에서 역량을 입증해 왔습니다. 미국의 민사 소송 과정 중에는 디스커버리라는 특별한 절차가 있습니다. 디스커버리는 피고와 원고 양측이 모두 사건과 관련된 증거를 공개하는 제도입니다. KIBIT은 인공지능으로 법률가의 의사 결정 준거를 학습하여 증거로 제출할 방대한 양의 문서를 선별합니다. 따라서 문서 선별에 소요되는 시간, 비용, 노동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KIBIT은 이미 다양한 케이스에서 성공적으로 활용된 사례가 있으며,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으로도 확장 가능합니다. KIBIT은 다음의 시나리오에서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Learning the tacit knowledge of experts

KIBIT은 전문성과 관리 기술을 요구하는 특허, 의료 분야에서 전문가들의 업무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허 출원을 조사하는 지적 재산 관리자, 의료진 등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Identifying the decision-making criteria of managers

소프트웨어 개발 또는 영업 관리 등 행정적인 관리 능력이 필수인 영역에서 KIBIT은 관리자들을 도와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관리하거나 잠재 고객을 찾아줍니다.

- Capturingthe tastes of users

Digital Curation 서비스 등, 사용자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영역에서도 KIBIT은 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은 사용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경험을 넓혀줍니다.

Our outstanding technological lead over competitors

인간의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FRONTEO의 독자적인 기술은 다양한 부분에서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FRONTEO는 50건 이상의 특허를 통해 eDiscovery, Healthcare, Marketing 등의 영역에서 데이터와 인간 행동의 관련성을 평가하는 Machine Learning에 대한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FRONTEO의 문장 구조 분석 기술로 14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